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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8가지 키를 크게하는 생활습관
  글쓴이 : 연세한의원     날짜 : 09-09-28 09:58     조회 : 1494    
①콜레스테롤이 높지 않는 양질의 살코기 단백질을 자주 먹고 칼슘이 풍부한 유제품과 신선한 야채를 자주 먹는다.

②11~1시 사이 성장호르몬이 분비가 되기 때문에 최소 11시 이전에 잠자리에 들어 이 시간에는 숙면을 취한다.

③성장판 연골세포를 자극하는 줄넘기 점프하기와 같은 운동을 일주일에 3회 이상 한다.

④다리의 혈액순환을 잘 되도록 성장맛사지와 반신욕을 일주일에 2번 정도 한다.

⑤만성질환이나 만성 설사, 아토피를 가능하면 조기에 치료를 실시한다.

⑥성조숙증을 유발하는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높은 음식을 피하고 환경호르몬의 노출을 최소화 한다.

⑦적정한 체중을 유지한다.
체중이 많이 나가면 무릎과 발목의 성장판을 지나치게 압박하여 성장을 방해하고 성장판도 조기에 닫히게 된다.

⑧스트레스를 최소화 한다.


여기에 무릎과 발목에 있는 성장판 주변을 자극하는 성장침과 성장맛사지를 병행하면
운동을 할 시간이 없는 아이들에게 동일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.
사춘기 이전의 아이들은 1년 동안 꾸준한 치료를 한다면 8-10㎝ 정도로 키가 자라지만
사춘기 이후에는 생각이상의 큰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.

성장치료는 3년 이상 장기적인 계획을 잡아야 한다.

 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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